자유게시판
테일즈 위버 관리좀해주세요 GM님들 지금 뭐하는겁니다
매크로는 처리좀해주시지도 않고 지금 뭐하는겁니까 ;;;
제발 부탁드립니다 매크로좀 어떻게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버 통합을 어떻게 안될까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Bruno、2011.02.21서버 통합하면 각 서버마다 시세가 달라서 ... -
하이아칸 덩쿨채찍2011.02.21서버 통합은 안될듯 안그래도 사냥터가 쫍은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