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통합좀 GM님들 제발좀 ~~

하이아칸 붉은노울 2011-02-20 23:30 373
붉은노울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 위버 관리좀해주세요 GM님들 지금 뭐하는겁니다

매크로는 처리좀해주시지도 않고 지금 뭐하는겁니까 ;;;

제발 부탁드립니다 매크로좀 어떻게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버 통합을 어떻게 안될까요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Bruno、
    2011.02.21
    서버 통합하면 각 서버마다 시세가 달라서 ...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2.21
    서버 통합은 안될듯 안그래도 사냥터가 쫍은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