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픈베타때부터 하던유저라서 글좀 올리겠습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테일즈가 망해 가는이유가
1. 매크로
매크로 이건 초보들의 씨를 말리는 거죠?
비유하자면 우리나라의 출산률 최저랄까?
초보들싹을 잘라버리는데 잘돌아갈 판이 있을까요?
너.님.들. 눈알이 있으면 한번 필드 돌아보시길. N사의 테일즈위버팀
편하게 앉아서 커피나 쭉쭉 빨지 마시구요.
2.화분템을 비롯한 달마다 한번에 몽땅 쓸어 담기와 아이템 주기적으로 만들기.
이거 정말 잘생각해봐요.
옛날 정말 리플끼면 남부러울것 없던 시절 아시려나? 샤른가면도 포함이겠지.
리니x 같은 게임이 장수하는 비결을 모르시겠나요?
이게임은 계속 아이템을 만들어 내지않거든.
계속 장수해서 돈을 조금씩 많이 버는것과 한번에 쭉 들이키는것 뭐가 미래를 보면 이득일까?
그래 돈버는건 좋아 돈이 좋거든 누가 마다 하겠습니까?
하지만 N사 너님들이 돈을벌기전에 누구의 손에서 나온 돈인지 잘 생각 해봤으면 좋겠소.
그게임을 잘관리 한다면 누가 돈을 안쓰겠습니까?
어차피 테일즈는 망해가고 있는게임이고 이미 엎질러진 물인듯 뭐하나 싶지만.
한심스러워서 글좀 올려봤소 .
이게임 옛날 처럼 다시 돌려놓긴 어려울것이지만....
참 게임은 명작인데 관리가 소홀해서 망치는게 아쉬울 따름이지
말하다보니 반말도 들어갔는데 죄송하구요.
어차피 글안볼테니까 상관없겠지만 해도 전화로 했어야 했겠지..
3. 하나 또있네.
욕하면서도 화분에 돈싸지르는 사람들
무관심하면 N사 애들도 관심을 기울일텐데 .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부유층2011.02.22제발부탁 눈이 있으면 좀보시길 난 리니지화라고 말한적없다. 리니지는 아이템을 주기적으로 안만든다고한거지 멍청한 인간들아. 아오 깝깝해 내가 언제 리니화랬어 제발 잘보고 댓글달아라 난독증들아. -
네냐플 추바2011.02.22텔즈가 왜리니지화되어야되나요. 텔즈는 개성있는게임입니다. -
하이아칸 부유층2011.02.21카델리/님도 답답한분이신듯. 난 그게임을 비유하여 장수하는 비결이랬지. 리니지화라도 말씀드린적은 없는거같은데? 눈씻고 찾아보시길. 리니지는못따라가도 이게임이 이지경이 되진 않았을듯 싶은데? -
네냐플 카렐리2011.02.211번은 그렇다쳐도 2번은 화분 같은게 없었으면 테일즈위버가 리니지화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하는 말인지? -
네냐플 WeaVer‥2011.02.21공감합니다 .. 제가 하던시절에는 검투샤른이 제일간지템이었고.. 리플만껴도 고렙의상징+부의상징+꿈의템이었죠.. -
네냐플 에스파도2011.02.21솔직히 화분템은 머라할수없는게..사람들이 욕하면서도 현실은 계속 화분 지른다는거죠...그나저나 메크로는 진짜 좀 고쳐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