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매크로 갈수록 심각해집니다.
늘 유저님들이 하는 소리지만 조치를 좀 취해야 정상아닌가요 ?
지금 72~73차정도 매크로제재 하시건 같은데.. 운영하는 사람도 생각이 있으면
제재할때 마다 몇천개의 아이디가 지금 70번이 넘도록 잡혔는데 계속 매크로가 있다는 것은
앞으로 계속 있다는 것인데 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겁니까 ?
무슨 운영자라는 사람이 유저들 보다 더 떨어지면 어떡하자는 거지요 ?
천날만날 돈 받아먹는 캐쉬 업데이트를 하지말고 매크로를 잡고나서 그다음부터 어떻게 할 생각을 해야지
뭐 이제 다 상관없고 캐쉬만 받아먹다가 문 닫으면 땡입니까 ? 참 나중에 망하면 다 보상해줄지는 모르겠
네...
이런식으로 관리 할거면 왜 소프트맥스사에서 게임 빼왔는지 참 답답합니다~
매크로를 매일 잡으시던지~ 아님 가입제한절차를 까다롭게 해서 가입통제를 해버리시던지~
어떻게 막아보시지요~
정 그게 안된다면 때리치우고 당장 문닫던지요~ 무슨 서비스업이 이따구로..^^
돈 처받아먹기전에 다른 유저분들 언성좀 귀기울여서 좀 처들으세요~
맨날 의견 내달라하면서 읽긴하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프리티보리2011.02.20올소~~찬성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