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아침 접속해보니 캐릭터는 나르비크 플리마켓에 서 있고..
포션이랑 창고에 있는 잡템까지 싸그리 다 가져갔네요...
돈은 27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참나...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덩쿨채찍2011.02.21ㅇㅅㅇ 넥슨은 보상안해줌요. 그냥 자기계발 할수 있는 다른 일 찾아보세요. -
네냐플 다크피클2011.02.20무기는안전하다면 그건 그무기로 돈벌라고남긴거예여 돈벌면 또털라구 ㅇㅂ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