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딴거 필요는 없고 잡고는 계시자나요.
근데 매크로를 잡아놧다고 공지에서 뜨는데 계**체를 잠구는건가요?
그래야 사람들이 접속을 못해서 매크로를 안쓸거 아닐까여
계속 잡는데도 매크로가 이렇게 많다보면 몇천명이아닌 몇만명 다잡아야해여
그리고 그사람들 다 영구정지 시켜서 게임아이디 생성도 못하게 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존재2011.02.20안잡는다니까요 ? 백날천날 쪼렙 짱깨 매크로 잡으면 뭐한답니까 -
하이아칸 척〃2011.02.20찬성합니다~ 생성도 못하게 해야지요. 매크로땜에 현금피해까지 가는것도 모르시나봅니다~ 운영자양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