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매크로 잡는거요ㅎ

하이아칸 녹색인간 2011-02-20 12:04 422
녹색인간님의 작성글 2 신고

딴거 필요는 없고 잡고는 계시자나요.

근데 매크로를 잡아놧다고 공지에서 뜨는데 계**체를 잠구는건가요?

그래야 사람들이 접속을 못해서 매크로를 안쓸거 아닐까여

계속 잡는데도 매크로가 이렇게 많다보면 몇천명이아닌 몇만명 다잡아야해여

그리고 그사람들 다 영구정지 시켜서 게임아이디 생성도 못하게 ㅋ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존재
    2011.02.20
    안잡는다니까요 ? 백날천날 쪼렙 짱깨 매크로 잡으면 뭐한답니까
  • 조슈아
    하이아칸 척〃
    2011.02.20
    찬성합니다~ 생성도 못하게 해야지요. 매크로땜에 현금피해까지 가는것도 모르시나봅니다~ 운영자양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