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그니깐

하이아칸 그대로멈춰라 2011-02-18 11:03 316
그대로멈춰라님의 작성글 2 신고

 

시중에 대놓고 파는 매크로기도 불법프로그램인가요?

왜 올리자마자 삭제됨 ㅠ

그래서 돈주고 사서프로그램쓰는 애들은 못잡는거임?

그래서 많이 잡아도 안잡히는애들은 그런애들인건가.............

넹넹넹??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가브리엘
    2011.02.19
    걍 영자쪽에서 돈벌려고하는거임 어쩔수없잖아요 ㅋㅋ 돈별려고 별짓을 다하는분들이신데 ㅋㅋ 그거암? 게임망할려고할때.. 아이템풀면 사람들 다시 바글바글하잖아요 그거랑 같아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타카베에리
    2011.02.18
    매크로는 죄다 불법 프로그램입니다. 안 잡는 건지 못 잡는 건지는 저도 도무지 이해를 못 하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