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86막시민 사냥터 추천점여

네냐플 Ssangssangba 2011-02-18 12:50 382
Ssangssangba님의 작성글 2 신고

 

백법이랑 시높5 갈려는데 적절함?

묘원가라고 하지마세여 렉걸림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Cunning
    2011.02.18
    붉숲 추천여
  • 란지에
    네냐플 키노피클
    2011.02.18
    시높5도 좋고 페나5-1도 묘원보단 경치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