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백법이랑 시높5 갈려는데 적절함?
묘원가라고 하지마세여 렉걸림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Cunning2011.02.18붉숲 추천여 -
네냐플 키노피클2011.02.18시높5도 좋고 페나5-1도 묘원보단 경치줌
1
백법이랑 시높5 갈려는데 적절함?
묘원가라고 하지마세여 렉걸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