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용햇을때 효과와
돈은 왜 받아먹는지 좀 알려주셈..
영자님이 메크로 못잡으면 유저들이 잡게 손좀 써주지.
그럼 신난다고 잡아줄텐데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2011.02.18그거 거의 쓰레기 탬입니다...왜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모양만 만들어논것같다는 그거 쓰면 그쪽에서 얼마시간동안 뭐입력해야되는것같더라구요,제가 10번정도 돈 받아봤는데여 그거하면서 그거 쓰래기 탬인건 확실한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