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6개월 매크로

하이아칸 Hoot〃 2011-02-17 10:07 473
Hoot〃님의 작성글 2 신고

홈페이지 그을 지켜보고 게임해보고 느낀점은

소수인원의 관심 정도인 매크로 에 대한 글들

보면 불만과 짜증 해결책 들 하지만 효과는 없다는

것이고 다른 버그나 게임관련 글 들은 테일즈 측에서

잘 다뤄주고 있지만 해킹관련은 애매한부분이 많아서

잘 안해주시는것 같네요

자기 자신이 결정해야 할문제 일뿐 그누구도 도와주지

않는다는것이고 접을려면 접고 할려면하고

이렇게 말하면 너도나도 쓰고 보자 나라고 못할이유가없다

현재 다들 그런식인듯 싶네요

현제 많은 매크로를 잡고 잇는것 은 맞습니다.

하지만 저렙일때나 고렙일때나 메크로는 언제든 볼수 있는것

은 변함이없습니다.

저렙은 잡아도 다시 만들면 그만이고

고렙은 잡는날을 잘피하면되고 운나쁘면 잡히는것이고

그게다임 더 이상 더이하도 없음

더 강력한 조치가 없다는게 슬프고 다른쪽에 재미를 찾는것이

좋을것이며 너도나도 따라하자 학생수준의 인격을 버립시다.

자신이 옳고그름을 정하지 못한다면 뻔한인생임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2.17
    특히 캐시 쓰는애들은 아에 않잡는다는거죠 예로 아기신조깃털
  • 루시안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
    2011.02.17
    ㅎㅎ 사기당해도 알아서 해결하라고하니가 할말은 다했죠,,,분하면 자기도 사기치면서 살라는게 넥슨인뎅,, 뻔한거 아닙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