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볼땐 잡는게아니라
그냥 몇명의 매크로가 있습니다라고 확인시켜주는걸로 느끼는거 나뿐인가?
부캐로 시벨린 키우는데...
와...적정사냥터는 죄다 매크로들있지않나..
솔직히 운영자가 하루에1번씩만 매크로들 출몰필드 돌아다니면서
차단시키면 얼마나 유저들입장에서 고마운지를 모르는지
귀찮아서 안잡는지 궁금하다....
필던은 3층까지 매크로지
하다못해 메테오 날리는 국산매크로는 짱개보다 더 짜증
아예 어떤 맵은 짱개가 장악하고..
왜 신규유저가 유입안되는지
이해가안된다면
이 더러운매크로들이 저렙사냥터에서
레어.잡템.몬스터 전부 쪽쪽빨아먹고있다는건 인식해**다..
렙30찍는데 뭐이리힘든지 죄다 짱개스틸에
먼저치려니까
갑자기 몬스터앞으로 짱개가 순간이동해서 공격하더라....
나중에 한52~69?정도 되면 매크로랑 거의만날일없겠지만.
그전까진 열받아서 신규유저들은 접는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에게너2011.02.19아오 20에서 30 찍는데 열 드릅게 받던데 이자크 새로 키울려 하는데 옛날엔 몹몰아서 잡던 셀바6에서 1:1 했음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2.18그탑에도 매크로있습니다.. ㅋ.ㅋ 크평이나 페나 그런곳에 짱깨있어서 불편하시죠? 조금씩 랩올릴수록 한국인매크로가 더 짜증나는 걸 느끼실겁니다 ㅋ.ㅋ -
네냐플 쿠로사키이치고2011.02.17형식이죠 매크로 있다고해서 넥슨은 피해보는거 없고요 뒷돈받고 캐시질러주는사람 있고 넥슨겜을 하지 말아야함 솔직히 넥슨겜 재밌는거 없지않나... 와우나 테라나 마상전 등등 훌륭한겜 많은데 왜 넥슨겜을 하는지 의문 -
하이아칸 Josua、2011.02.17음..? 52 ~ 69 까지 매크로 만나요 .. 페나인숲5 가면 드라군밭에 시벨린 3~4명.. 위쪽엔 시벨이나 이자크 2~3명.. -
하이아칸 믹민2011.02.17나도 혼동4층 돌때 짜증이 많이 나긴 했는데... 시벨린만 4말리 있고 -
네냐플 yeac2011.02.17흠... 그렇긴하지;;; 친구들 같이하자고하면 들어온지 이틀만에 메크로많아서 접는다는 소리가 나오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