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붉은계약<ㅡ 이분 글은 쳐보긴 한거니 운영자사마들

네냐플 HanKooK 2011-02-17 10:02 489
HanKooK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가 지들끼리 나 매크로 돌려 이렇게 쳐말하는 스샷이 있는데 이거보고도 안잡으면 니들 진짜 뒷돈받는 강아지다 ㅡㅡ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2.17
    원래 그래요 어떤님이 매크로 스샷 첨부해서 올리셨는데 비매너에 올리셨나봐요 거기서 넥슨 답변 버그리포트에 6하원칙으로 보내주세요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17
    몇 만원주고 usb 사서 돌리는 개인 매크로들이 넥슨에 뒷돈을 어떻게 주냐? 그냥 정책상 안 잡고 있는거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