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가 지들끼리 나 매크로 돌려 이렇게 쳐말하는 스샷이 있는데 이거보고도 안잡으면 니들 진짜 뒷돈받는 강아지다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믹민2011.02.17원래 그래요 어떤님이 매크로 스샷 첨부해서 올리셨는데 비매너에 올리셨나봐요 거기서 넥슨 답변 버그리포트에 6하원칙으로 보내주세요 -
네냐플 카렐리2011.02.17몇 만원주고 usb 사서 돌리는 개인 매크로들이 넥슨에 뒷돈을 어떻게 주냐? 그냥 정책상 안 잡고 있는거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