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거 다 오토인데 오토관리 안하나여???????

하이아칸 란지앳 2011-02-16 22:01 590
란지앳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크린샷깨지면 클릭해서 보셔야 할거에용

이거 다 오토인데..

겹쳐다니니까 다섯명으로 보이지

몹한마리 때리면 한 열명으로 늘어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루토찍나 ㅡㅡ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2.17
    그림자 분신술 멋지네 ㅡ,ㅡ
  • 이스핀
    하이아칸 파랑새호롤롤로
    2011.0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온라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