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막 타란툴라한테 마돌 나오는거 맞아요??

네냐플 박카스〃 2011-02-16 20:10 681
박카스〃님의 작성글 4 신고
5일짼데 거미수액만 쌓여감..마돌 나오는거 맞긴 맞나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꼬맹달、
    2011.02.17
    7일째 뚜뚜만 잡았었는대 명예서 안뜬ㅋㅋㅋㅋㅋ뚜뚜한테 명예서 진짜뜸?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구입함
  • 티치엘
    하이아칸 메테오쓰레기
    2011.02.17
    과연 나올까여?
  • 란지에
    하이아칸 느을
    2011.02.16
    안나와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2.16
    네에 나와요. 저도 밀대해주다가 격수님이 먹는걸 눈앞에서 본^.ㅠ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