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좀관리해주세요
사냥터에서 자리잡고 사냥하는데
저흰 못잡아요 잡으려고하면 죽이고
어떻게 사냥을해요 관리좀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려요 ㅜㅜㅜㅜㅜㅜㅜㅜ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