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 관리좀........!!!!!!!!!!!!!!!

하이아칸 高객萬足 2011-02-16 22:42 355
高객萬足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좀관리해주세요

사냥터에서 자리잡고 사냥하는데

저흰 못잡아요 잡으려고하면 죽이고

어떻게 사냥을해요 관리좀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려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