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유저에게 유리하다 싶으면 다 지워 버리고
관리도 제대로 안하면서
유저가 짜증내고 귀찮게 생각하는것은 고칠 생각을 안 하네요...?
아니 플링만 해도 그래요 저 3일째 도전했는데 모조리 실패 했어요
저번에는 플링에서 딱 상점에 도착하니 바로 튕김...
아니 어떻게 플링에서만 그리 튕깁니까?
2-3시간해도 실패하는 파티 부기지수입니다.
이것만이 아니라도 고칠 점 무지하게 많거든요?
좀 고칠생각 하시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다크피클2011.02.20그러게 ㅋㅋ 문제는 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카나e2011.02.17문제는 님 컴터임//전 통탑에서도 안팅겨본 사람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