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운영자님 좀 봐주시죠?]진짜 텔즈 4가지 없네요..?

네냐플 그라디안 2011-02-16 18:41 428
그라디안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유저에게 유리하다 싶으면 다 지워 버리고

관리도 제대로 안하면서

유저가 짜증내고 귀찮게 생각하는것은 고칠 생각을 안 하네요...?

아니 플링만 해도 그래요 저 3일째 도전했는데 모조리 실패 했어요

저번에는 플링에서 딱 상점에 도착하니 바로 튕김...

아니 어떻게 플링에서만 그리 튕깁니까?

2-3시간해도 실패하는 파티 부기지수입니다.

이것만이 아니라도 고칠 점 무지하게 많거든요?

좀 고칠생각 하시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다크피클
    2011.02.20
    그러게 ㅋㅋ 문제는 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카나e
    2011.02.17
    문제는 님 컴터임//전 통탑에서도 안팅겨본 사람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