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 70제 무기 사고,
85제 무기 사고,
100렙 되서도 또 사고..
그리고
처음 살때 합성횟수 3/4 이길래
질렀다가 실패해서 다시 사고, 또 지르고 실패하고 다시 사고..
이래저래 해서 템창에 호감도무기만 5개 있는뎅..
삭제하는 방법좀.. -_-
이건 머..
바닥에 버려지지도 않고
되팔기도 안되고
NPC한테 선물도 안되고
나르비크 휴지통에 들어가지도 않고
심지어 은행에 맡겨지지도 않고
클럽창고에도 안들어가고
별짓 다해봤지만.. OTL
휴지통이라는 아이템으로 가능하다던데,
그 템은 이제 구할 방법 없고..
제발 버리는 방법좀 만들어주세요..
되팔수 있게 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구여..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