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리고 해외에서 우리나라 게임 팔아서 성공한게 있나?

하이아칸 모노가미 2011-02-16 12:20 412
모노가미님의 작성글 3 신고

가장 가까운 예로 룬즈오브 매직 북미판을 들수있지.

 

룬즈오브 매직 처음에 우리나라 서비스해서 얼마만에 말아먹었는지 아는 사람들 있나?

게임하는 인구가 많고 적고를 떠나서, 단순히 시장크기로만 봐도 중국, 북미는 따라갈수가 없는데

 

그 사정을 단순 인구만 가지고 꼬집는 저급 수준은 진짜 한심하다 -_-

 

 

그리고 모노가미는 네이버에 검색만해도 철학용어라고 나온다 멍청한 님들아 -_-.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모노가미
    2011.02.16
    마영전에선 모노가미 아이디 안쓰는데요. 섭게이 모노가미는 나도 모름. ㅋ.
  • 밀라
    하이아칸 오힝흥행
    2011.02.16
    근데 섭게이가 무슨뜻? 님보고 섭게이라는데
  • 밀라
    하이아칸 오힝흥행
    2011.02.16
    모노가미 뜻 궁금해서 게이버에 검색해보니 너님좀 유명하네요 마영전에서 털리고 일로온거?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