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MonoGamy
일부일처제의 철학용어, 프랑스 어원.
아이디부터 일본 어쩌고 하는 무식한 사람 참 돋음.
그리고, 다시금 말하지만 100명한테서 수익 100억 올리기 위해선 1명당 가중치를 높게할수밖에 없음.
다만, 일본이나 해외같은 경우엔 국내보다 많은 사람이 접속해서 캐쉬를 사용하기 때문에 개인당 가중치가 상대적으로 낮은거 뿐임.
게임 운영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이정도면.
도대체 너네들이 맘에들어하는 운영좋은 겜 하나 말해봐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2011.02.17NC 는 그래도 해킹에 대해서 처리잘해주는편. 또한 지속적인 매크로관리..리니지할때 작업장아닌 일반유저는 제재때문에 본캐로 오토돌리기 겁나는편,, 텔즈는 뭐 오토로 만렙찍으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