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내가 더러워서 오늘텔즈진짜 접을거야

네냐플 애매햄 2011-02-16 12:46 448
애매햄님의 작성글 2 신고

가만히 있다가 아이뒤 제재당하고 (난이유 모른다^^)

이유 알려준다하고 전화를 진짜 몇번이나했는데 할때마다 말이 바뀌더니

마지막엔결국 기다리라고하고 어쩌라고나보고?

그래서 깔끔하게 접으려고 한다... 슬프지요?;

 지금 한 10일됬네 접어야지뭐..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2.17
    또 한사람이 갔네요
  • 보리스
    네냐플 전태수
    2011.02.17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