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만히 있다가 아이뒤 제재당하고 (난이유 모른다^^)
이유 알려준다하고 전화를 진짜 몇번이나했는데 할때마다 말이 바뀌더니
마지막엔결국 기다리라고하고 어쩌라고나보고?
그래서 깔끔하게 접으려고 한다... 슬프지요?;
지금 한 10일됬네 접어야지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믹민2011.02.17또 한사람이 갔네요 -
네냐플 전태수2011.02.17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