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절이 싫으믄 중이 떠나는거지.

하이아칸 모노가미 2011-02-16 09:13 478
모노가미님의 작성글 13 신고

뭔 불만이 그래 많은지 원.

 

싫고 좋고를 떠나서 운영이 마영전보다 좋으면 땡이야.

 

한재호가 여기없는걸 다행으로 여겨라 니네는 좀.

전체 댓글 :
13
  • 보리스
    하이아칸 향해。
    2011.02.22
    ㅁㅊ넘아 한재호는 여기보다 더해 ***아 죽빵 꼬질래? 니 렙70이야? 아니면 입다물라고 ㅄ아 마영전 70도 몼찍은넘아.
  • 보리스
    네냐플 전태수
    2011.02.17
    늬그렇게똑똑하면 책상앞에앉아서 컴키고 이짖거리하지말고 공부나해 별병1신들을다보네
  • 클로에
    네냐플 예흐나라
    2011.02.17
    모노가미 ㅄ이네 ㅋㅋ 생각과 사고가 유연하지 못하다.. 너무 낡아먹었어
  • 이자크
    하이아칸 귀륜
    2011.02.16
    븅ㅇ신아 절에 중이 없으면 그게 절이냐
  • 밀라
    네냐플 젤리포션
    2011.02.16
    그래 내가 친 아이디드립은 미안하다 ㅋㅋ 근데 다른것도 반박해봐라 ㅉㅉ
  • 란지에
    네냐플 망명의회
    2011.02.16
    진짜 게임자체는 정말 명작인데
  • 보리스
    하이아칸 모노가미
    2011.02.16
    젤리포션//모노가미가 어딜봐서 일본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랑스어원이 기본인 철학용어다. 공부좀 하고 와라.
  • 밀라
    네냐플 젤리포션
    2011.02.16
    우리나라에 맞는 맵을만들자거나 한국텔즈에 대한 관심을 더 가져달라는 의견에 불만많은사람이라면서 뭐라하는 당신은 아이디부터 일본에 애정이 참 많은사람인듯. 왜 한국텔즈하는지 참..ㅉ
  • 밀라
    네냐플 젤리포션
    2011.02.16
    안떠날놈은 안떠남 이말 정말 멍청한말이다. 그런식으로해서 신규유저안들어오고 남는사람만 남으면 게임 참 잘되겠수.. 그거 막으려고 말하는걸 징징댄다는 너님은 징징의개념조차모르는 인간임
  • 보리스
    하이아칸 카라여신님
    2011.02.16
    그런 논리로 테일즈운영이 마음에 안들어서 유저들이 떠난다면 테일즈는 망한다 좋은 게임을 운영을 이따구로 해서 망치는게 아쉬워서 머라 한는것이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버위즈일테
    2011.02.16
    참나..게임자체가 아까우니 발전하기 바래서 말한거다..너처럼 절이 싫으면 떠나라고 하는 방식은 옛날 썩은정치할때나 쓰는 말이다...공부좀 더하고 와라..불쌍한것..
  • 보리스
    하이아칸 모노가미
    2011.02.16
    잘좀쏴봐// 무슨 짓을 하던 안떠날놈은 안떠남. 근데 보기싫게 징징거리지 말라는거지.
  • 란지에
    네냐플 잘좀쏴봐
    2011.02.16
    절이 싫어서 중이떠난다면 그절은 망하는거 그런식으로 운영하면 텔즈도 망하는거 마영전처럼 되 않으란법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