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불만이 그래 많은지 원.
싫고 좋고를 떠나서 운영이 마영전보다 좋으면 땡이야.
한재호가 여기없는걸 다행으로 여겨라 니네는 좀.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향해。2011.02.22ㅁㅊ넘아 한재호는 여기보다 더해 ***아 죽빵 꼬질래? 니 렙70이야? 아니면 입다물라고 ㅄ아 마영전 70도 몼찍은넘아. -
네냐플 전태수2011.02.17늬그렇게똑똑하면 책상앞에앉아서 컴키고 이짖거리하지말고 공부나해 별병1신들을다보네 -
네냐플 예흐나라2011.02.17모노가미 ㅄ이네 ㅋㅋ 생각과 사고가 유연하지 못하다.. 너무 낡아먹었어 -
하이아칸 귀륜2011.02.16븅ㅇ신아 절에 중이 없으면 그게 절이냐 -
네냐플 젤리포션2011.02.16그래 내가 친 아이디드립은 미안하다 ㅋㅋ 근데 다른것도 반박해봐라 ㅉㅉ -
네냐플 망명의회2011.02.16진짜 게임자체는 정말 명작인데 -
하이아칸 모노가미2011.02.16젤리포션//모노가미가 어딜봐서 일본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랑스어원이 기본인 철학용어다. 공부좀 하고 와라. -
네냐플 젤리포션2011.02.16우리나라에 맞는 맵을만들자거나 한국텔즈에 대한 관심을 더 가져달라는 의견에 불만많은사람이라면서 뭐라하는 당신은 아이디부터 일본에 애정이 참 많은사람인듯. 왜 한국텔즈하는지 참..ㅉ -
네냐플 젤리포션2011.02.16안떠날놈은 안떠남 이말 정말 멍청한말이다. 그런식으로해서 신규유저안들어오고 남는사람만 남으면 게임 참 잘되겠수.. 그거 막으려고 말하는걸 징징댄다는 너님은 징징의개념조차모르는 인간임 -
하이아칸 카라여신님2011.02.16그런 논리로 테일즈운영이 마음에 안들어서 유저들이 떠난다면 테일즈는 망한다 좋은 게임을 운영을 이따구로 해서 망치는게 아쉬워서 머라 한는것이지 -
네냐플 버위즈일테2011.02.16참나..게임자체가 아까우니 발전하기 바래서 말한거다..너처럼 절이 싫으면 떠나라고 하는 방식은 옛날 썩은정치할때나 쓰는 말이다...공부좀 더하고 와라..불쌍한것.. -
하이아칸 모노가미2011.02.16잘좀쏴봐// 무슨 짓을 하던 안떠날놈은 안떠남. 근데 보기싫게 징징거리지 말라는거지. -
네냐플 잘좀쏴봐2011.02.16절이 싫어서 중이떠난다면 그절은 망하는거 그런식으로 운영하면 텔즈도 망하는거 마영전처럼 되 않으란법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