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이겜이 2002년도에 나온게임인데
무슨 아직도 메크로를 못잡고 이러는건지
오히려 메크로에게 필요한 아이탬들만 만드네 아기신조랑 원격상점
아님 메크로도 유저라고 운영자가 감싸주는건가?
지금 2011년인데 아직도 메크로를 못잡네
못잡는게 아니고 서로 동맹하는 사이인거같은데
아님 영자가 메크로만들어서 파는건가
유저들이 매일 메크로 메크로 떠들어대는데 신경도안쓰는거같구
먼가 있는거같네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o악귀o2011.02.16매크로 년놈들이 있어야 돈슨**들 돈버니깐 오히려 환호하고있을듯 -
네냐플 가인천궁2011.02.16글구 오토돌리는거 전혀 비매짓아니라던데요 요즘 거의다 오토돌린다고 오히려 오토갖고 욕하는 사람들 이상하게본데요 글구 너무 웃긴게 오토돌리면서 자기네 길드 매너라던데 왜 섹시욕함 사람들은?? 궁금해요 -
네냐플 가인천궁2011.02.16저 하칸에서 넘어왔는데 저희 반친구가 요즘 오토만 구입하면 개나소나 만렙찍는다더군요 아노에선 섹시길드 랑 영웅 거기 만렙들은 다 오토돌려서 찍었데요 저 거기 가입하고 싶은데 친구가 ㅠ 오토있는애들만 가입받아준데요 -
하이아칸 루샨、2011.02.16뒷돈받고있겠지.. 그리고 이글은 얼마안가 삭제돼겠지.. 그게 얘네들 대처법이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