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요일날 쾅 하고 팅기더니
그이후로 텔즈접속하려카니까
서버리스트에 서버가 하나도 안뜸;;;;;;;;;;;
컴터껏다키고 텔즈 런쳐에서 복구도해보고 랜더링타입 A B 다 바꾸고 창모드도 해보고 이짓 별짓 다 해도 게임선택 -> 서버리스트 서버가 암것도 엄씀 그냥 그대로
돋음 고갱샌터에 열나게 문의했는데
고갱샌터 曰 너님 쿠키삭제나 하세염 그담 재다운 ㄱ; 안되면 잡기록 다 삭제 ㄱ;그담 다시깔고 안되면 너님 컴정보 텍스트에 요리조리 옮겨서 보내세염;
별짓 다 하고 재다운만 벌써 26번째.
이제 슬슬 힘이 빠짐....
이거 혹시 어케 고치는지 아시는분?_?.......................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제토스2011.02.14그런거 안쓰는... 재설치하기전 테일즈위버 관련 폴더는 싸그리 뭉텅으로 삭제 했음요...ㅠ 이런 고갱샌터曰버그리포팅으로 ㄱㄱ; 참고로 답변 안해줌요 ;;;;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1.02.14영자 답변 기다려보면 알겠지만 뭐... 이래저래 안된다면 포맷밖에 답 없을 듯.ㅋㅋㅋ제토스님 게임으로 들어오면 내가 누군지 알려주겠음.ㅋㅋㅋ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1.02.14혹시 온디스*라던가..케이디*크 같은 사이트 이용한다면 그리드 제거 프로그램을 써보세요. 아, 그리고 재설치하기 전, 테일즈위버 제거 한 뒤 폴더도 삭제했는지? -
하이아칸 제토스2011.02.13바이러스 검사도 해봤는데 영... 아무것도 없음... 근데 누구세요=_=;;?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1.02.13어쩐지 안 오시더라. 큐큐. 바이러스 검사해봤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