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삿갓 찔기 최상이

네냐플 aka。허니 2011-02-13 19:27 650
aka。허니님의 작성글 2 신고

몇인가요?15가 가능한가요?

어떤 루샨분 만났었는데 예전에 축인2장에 카드질러서 찔15짜리 삿갓이라고 그러는데

지금도 가능한건가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1.02.14
    6
  • 티치엘
    네냐플 ∬abc。
    2011.02.13
    그 사람 거짓말임 ㅋ; 6인가 7인가 최대일거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