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인가요?15가 가능한가요?
어떤 루샨분 만났었는데 예전에 축인2장에 카드질러서 찔15짜리 삿갓이라고 그러는데
지금도 가능한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1.02.146 -
네냐플 ∬abc。2011.02.13그 사람 거짓말임 ㅋ; 6인가 7인가 최대일거예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