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렇게 하면 어떨가요

하이아칸 지섭아왜그래 2011-02-13 16:41 480
지섭아왜그래님의 작성글 2 신고

셀바스 평원 6에서 매크로씨들께서 사냥을 최대로 막을 수 있는 법을 생각해 내었습니다.

인공지능이라는 것을 이용한 것이지요.

운영자님께서는 셀바스 평원 6에 데미지는 뜨지만 죽지 않는 몹을 조금 뿌립니다.

바보 같은 매크로씨들은 죽지 않는 몹인 줄 모르고 잡을려고 우르르 떼거지로 몰려가겠지요.

하지만 생각이 있는 우리 인간들은 아~~ 이것은 운영자님의 몹이군아 하고 다른 것을 잡겠지요.

제가 본 바로는 메크로는 그 몹이 죽기 전까지 어디 가는 것을 못 보았습니다. 괜춘하지 않을까요?

돌맹이는 던지지 말아주세요..... 그냥 생각해 본 것입니다.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snowboys
    2011.02.13
    했다고요? 난생첨듣는 말이군요. 확실히 매크로 잡아서 만렙찍은 몬스터는 봤죠. 만렙 15명이 덤볐는데 전멸했죠 아마. 결국 보리스 + 티첼 편법으로 처치하긴 했지만.. 그 맵에는 매크로가 없었다는 소문이 있죠.
  • 클로에
    네냐플 tidlsk
    2011.02.13
    예전에 이미 햇던거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