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105재분 조언부탁드려요 !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2-13 16:28 371
낭만시인〃님의 작성글 0 신고

고난했던 지난날을 뒤로하고 105를 찍었습니다.

 

솔플을 위주로 하고싶은데.

 

회피로 갈까요 탱커로 갈까요 ?

 

어느쪽이 더 괜찮은지 막군 여러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