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했던 지난날을 뒤로하고 105를 찍었습니다.
솔플을 위주로 하고싶은데.
회피로 갈까요 탱커로 갈까요 ?
어느쪽이 더 괜찮은지 막군 여러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