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상점에판템 복구불가능말인데요

하이아칸 옛날。 2011-02-13 11:03 456
옛날。님의 작성글 3 신고

진짜 못돌려받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뭣도모르고 복주머니(장비)를 4개 질렀더니

 

검은뿔테안경이 나왔더라고요

 

근데 개꾸려보여서 그냥 상점에 2만3천원주고 넘겼는데

 

아 이 안경하나가 2천만원정도 한다네요?

뭐죠 아나 진짜 복구 못받나

 

게임 의욕이 뚝 떨어지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갓뎀〃
    2011.02.13
    so cool.
  • 이스핀
    하이아칸 옛날。
    2011.02.13
    쿨하게 없던셈 쳐야할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1.02.13
    잘알고팔아야죠 ㅋㅋㅋㅋ 전예전에 플윙을 상점에판적잇어요 4400만언짜리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