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못돌려받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뭣도모르고 복주머니(장비)를 4개 질렀더니
검은뿔테안경이 나왔더라고요
근데 개꾸려보여서 그냥 상점에 2만3천원주고 넘겼는데
아 이 안경하나가 2천만원정도 한다네요?
뭐죠 아나 진짜 복구 못받나
게임 의욕이 뚝 떨어지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갓뎀〃2011.02.13so cool. -
하이아칸 옛날。2011.02.13쿨하게 없던셈 쳐야할듯. -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2011.02.13잘알고팔아야죠 ㅋㅋㅋㅋ 전예전에 플윙을 상점에판적잇어요 4400만언짜리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