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섭 혹3 메테오 매크로좀 처리좀해주세요
알깔-햇빛목장 , 기우녀 또 몇클로에더잇는데
몹사냥하러갓더니 몹이다중고야 ;;
진짜 내가 혹2갈때부터 잇던 님들인데 기우녀 저님은 만렙인거가튼데 매크로돌리고참==
어케처리좀해주세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13기우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버그리포팅 2010년도에 글 올리면서 저넘 신고했는데 제재 안받고 만렙 찍은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snowboys2011.02.13그렇죠. 트라바에는 홍옥4 외 셀바스 6 포젤밭에서 클로에 티첼이 판칩니다. 아신깃사준다는 이유 하나만으로요 ㅇㅇ -
하이아칸 막장라데、2011.02.13멍청한 운영진쓰레기들은 그래도 아신깃 사주니까 잡질 않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