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정말 위버 하나 게임하고 다른 게임 일체 하지 않는데..
잠깐 접었다 다시 오니 매크로가 대박이더군요 ..
짱개 매크로 이해하겟습니다.
그런데 유저가 매크로 쓰는건 정말 아닌거 같아요 ... 그렇게 해서 위버에 애정이 있는지 ...
유저매크로 정말 심각하더군요?
맵마다 최소 한명은 있는거 같아요 .. 하칸이 많다고들 하지만 정말 이건 아닌거 같아요 ..
막 사람들 매크로가 많네 뭐햇네 그럴때 매크로가 많아봤자 햇지만 ..
직접 보니 과관이더군요 ?
데이모스님 짱개 못잡아 주시면 최소한 오토마우스라도 잡아주세요 ㅜㅜ
이건 뭐 에오스로 만렙찍은 사람들 죄다 오토 돌이는거 같으니 ...
막 옆에 사람오면 그 사람 매크로일까봐 불안불안해 하면서 사냥해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