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심연의 뱀파이어

네냐플 하하하하하。 2011-02-13 01:11 500
하하하하하。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그거 내구도가 닳았거든요?

그거 어케수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리 못하게 돼있던데? 왜그런거임???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하하하하하。
    2011.02.13
    오오감사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갓뎀〃
    2011.02.13
    하루에 한번 수리 가능하다고 알고 있슴요. ㅇ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도시야경
    2011.02.13
    나르비크 술집에서 앵무맨이 해준다고 들었어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