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그거 내구도가 닳았거든요?
그거 어케수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리 못하게 돼있던데? 왜그런거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하하하하하。2011.02.13오오감사해요! -
네냐플 갓뎀〃2011.02.13하루에 한번 수리 가능하다고 알고 있슴요. ㅇㅇ -
하이아칸 도시야경2011.02.13나르비크 술집에서 앵무맨이 해준다고 들었어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