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아침 9시?경에 한번 팅겨가지고..
다시 들어갈려 하니까 게임시작 누르면 서버 리스트에서 서버가 하나도 안뜨네요 ;
아얘 쿠키같은것도 싹 지우고 재다운 해봤는데도 저상태로 유지되고 서버는 안뜨고..ㅎㄷㄷㄷ;
뭐가 문제 일까요?;;
- 전체 댓글 :
- 0
어제 아침 9시?경에 한번 팅겨가지고..
다시 들어갈려 하니까 게임시작 누르면 서버 리스트에서 서버가 하나도 안뜨네요 ;
아얘 쿠키같은것도 싹 지우고 재다운 해봤는데도 저상태로 유지되고 서버는 안뜨고..ㅎㄷㄷㄷ;
뭐가 문제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