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실행시 서버가 안뜨는데 무슨 현상 일까요?

하이아칸 제토스 2011-02-12 10:36 404
제토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제 아침 9시?경에 한번 팅겨가지고..

다시 들어갈려 하니까 게임시작 누르면 서버 리스트에서 서버가 하나도 안뜨네요 ;

아얘 쿠키같은것도 싹 지우고 재다운 해봤는데도 저상태로 유지되고 서버는 안뜨고..ㅎㄷㄷㄷ;

뭐가 문제 일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