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왜 레어드랍율 극악 인지 아시는분???

하이아칸 믹민 2011-02-12 00:35 657
믹민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극악인지 아시는분...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멍멍이乃
    2011.02.12
    소맥이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넥슨은 병자로 유명해서 래어가 잘안나오게 하는법
  • 이스핀
    네냐플 적유석
    2011.02.12
    매크로가 하도 많아서 물량이 너무 풀려서라고 알고있어요. 그리고 다른이유로는 물량을 줄임으로써 '복주머니'와 '화분'같은 캐시를 이용하게 만드는것이고요.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2.12
    답은 제가 나중에 덧글로 적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