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원중 하나가 매크로 쓰면 그거 지적하면 조심하라고 충전하나요?
셀바스 평원 6에서 사냥하고 있다가 어느 클럽 가입된 사람이 매크로 하길래 그 클럽에 부마스터쯤 되는 사람한테 1:1 거니깐 그런거 신경 쓰면서 하면 못한다면서 충고 해주겠는데 조심하라네요
이게 뭐하자는거? 클럽은 매크로 회원도 보호하나보네요?
인맥가지고 위협까지 하는데 클럽 보통 다 이렇게 개판입니까?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13그리고 하이아칸에 비매너 클럽 많아요. 한국 매크로들이 클럽 만들어서 마크도 달던데요. 추측일뿐이지만, 그 클럽도 매크로 클럽일지도 모르죠.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13지인으로 만들어진 클럽인가 보네요 ㅋㅋ 같은 클럽이면 약간 감싸는 경향이 있긴 있어요. 근데 그 클원이 매크로 돌리는데도 님 조심하라구 협박(?)하는거 보면 한패같은데요 -
네냐플 勇猛2011.02.13테일즈에서 클럽든놈들 전부 쓰레기죠 ㅋㅋㅋ 지클럽원들 잘돌아갈려고 앵간힘을 다쓰는놈만 모임. 초보자클럽 이런거 만든사람거의 못봤네요. -
하이아칸 멍멍이乃2011.02.12텔즈 클럽들 보면 대개 **짓 비매너짓 매크로짓 사기사칭질 잇습니다 스승사기질도 포함 -
네냐플 Svetlana2011.02.12클럽 들어서 매크로 돌리는 넘들은 답이 없음; -
네냐플 Svetlana2011.02.12ㅇㅇ -
네냐플 【유에】2011.02.12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