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 클럽 보통 이러나요?

하이아칸 에게너 2011-02-12 13:44 650
에게너님의 작성글 7 신고

클럽원중 하나가 매크로 쓰면 그거 지적하면 조심하라고 충전하나요?

셀바스 평원 6에서 사냥하고 있다가 어느 클럽 가입된 사람이 매크로 하길래 그 클럽에 부마스터쯤 되는 사람한테 1:1 거니깐 그런거 신경 쓰면서 하면 못한다면서 충고 해주겠는데 조심하라네요

이게 뭐하자는거? 클럽은 매크로 회원도 보호하나보네요?

인맥가지고 위협까지 하는데 클럽 보통 다 이렇게 개판입니까?

전체 댓글 :
7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13
    그리고 하이아칸에 비매너 클럽 많아요. 한국 매크로들이 클럽 만들어서 마크도 달던데요. 추측일뿐이지만, 그 클럽도 매크로 클럽일지도 모르죠.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13
    지인으로 만들어진 클럽인가 보네요 ㅋㅋ 같은 클럽이면 약간 감싸는 경향이 있긴 있어요. 근데 그 클원이 매크로 돌리는데도 님 조심하라구 협박(?)하는거 보면 한패같은데요
  • 밀라
    네냐플 勇猛
    2011.02.13
    테일즈에서 클럽든놈들 전부 쓰레기죠 ㅋㅋㅋ 지클럽원들 잘돌아갈려고 앵간힘을 다쓰는놈만 모임. 초보자클럽 이런거 만든사람거의 못봤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멍멍이乃
    2011.02.12
    텔즈 클럽들 보면 대개 **짓 비매너짓 매크로짓 사기사칭질 잇습니다 스승사기질도 포함
  • 티치엘
    네냐플 Svetlana
    2011.02.12
    클럽 들어서 매크로 돌리는 넘들은 답이 없음;
  • 티치엘
    네냐플 Svetlana
    2011.02.12
    ㅇㅇ
  • 루시안
    네냐플 【유에】
    2011.02.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