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잡글이라 ㅈㅅ;;

네냐플 시로이츠키 2011-02-11 21:57 367
시로이츠키님의 작성글 0 신고

혹시 던파 바칼섭 게임하시는분??

댓글에 캐릭명좀 써주세요

(정말로 잡글이라ㅈㅅ;;;워낙 던파에서 할거 없다보니 쩔이나 결장좀 하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