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놔...챕터12 가위바위보 땜시 테일즈 잠시 때려칠란다...컴터가 무슨 가위바위보를 일케 잘해???무슨 슈퍼컴임???아 빠악쳐 던전앤남격가나 하러 가야겠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코르네2011.02.12트라이님 동감ㅠ 완전 짜증나서 챕터 봉인했다가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한큐에 이겼음..허탈; -
네냐플 트라이2011.02.12그건..진짜....진짜로..아무 생각없이 해야해요..그랬더니.효과 직빵.ㅇ ㅅㅇb..막 하면 돼더라고요.. -
네냐플 조언자2011.02.11가위바위보 부분은 잘하시는분께 서포트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초마다 가위 바위 보가 바뀐다는군요. 아마 석상이 내는 것은 가위-보-바위 순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
하이아칸 막장라데、2011.02.11이길생각말고 사냥할생각하셈 사냥할생각으로하니 전 세번만에 되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