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으아니!!!!!!!!!챕터12 가위바위보!!!!!!!!

네냐플 시로이츠키 2011-02-11 21:41 792
시로이츠키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놔...챕터12 가위바위보 땜시 테일즈 잠시 때려칠란다...컴터가 무슨 가위바위보를 일케 잘해???무슨 슈퍼컴임???아 빠악쳐 던전앤남격가나 하러 가야겠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2.12
    트라이님 동감ㅠ 완전 짜증나서 챕터 봉인했다가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한큐에 이겼음..허탈;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2.12
    그건..진짜....진짜로..아무 생각없이 해야해요..그랬더니.효과 직빵.ㅇ ㅅㅇb..막 하면 돼더라고요..
  • 란지에
    네냐플 조언자
    2011.02.11
    가위바위보 부분은 잘하시는분께 서포트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초마다 가위 바위 보가 바뀐다는군요. 아마 석상이 내는 것은 가위-보-바위 순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막장라데、
    2011.02.11
    이길생각말고 사냥할생각하셈 사냥할생각으로하니 전 세번만에 되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