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스승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네냐플 o단테o 2011-02-11 21:30 525
o단테o님의 작성글 3 신고

얼마전에 호기심에 게임을 시작한 진짜 초보자입니다. 

 

테일즈위버가 꽤 오래된게임인지라 곧바로 적응하기가 참 힘들더군요 ㅎ

 

그래서 게시판검색을 열심히 하다보니 사제시스템이란게 있고

 

그걸 잘 활용해야 초보자도 조금 편하게 게임을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하길래

 

무턱대고 마을에서 스승구한다고 열심히 외치고 있었는데

 

어떤분이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스승을 하긴했는데.....

 

앞서 말씀드렸던것처럼 정말로 처음시작하는 진짜 초보자입니다...

 

스승 구한건 돈때문도 아니구요.. 근데 이 스승이라는 사람이 뭐좀 물어보면

 

다음카페가면 잘 나와있으니 검색하세요 

 

이게임은 퀘스트 표시도 안뜨던데 그래도 게시판 검색해가며 29까지 키웠습니다.

 

28때 상점무기로 바꾸라길래 스승한테 28제 무기는 상점에 없는데 어디서 사는거냐~  

 

파는곳 알면 돈 줄테니 좀 사다달라~   이랬더니 한다는말이

 

쪼랩은 무기안사도 되염  이러네요;;;   아니 지금껏 도와준거 하나없으면서

 

돈줄테니 사다달라는 부탁도 안들어주더군요;;   아... 열받더라구요..

 

쓰다보니 서론이 길어졌는데...  암튼 저 이런놈한테 거저 돈주고 싶은 마음이 전혀없습니다.

 

스승을 끊고 싶은데...  스승을 끊고 다른 스승을 구하는게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다른분을 스승으로 구하고 싶습니다.    랩1당 10만씩 보상으로 받는다던데..

 

보상적어져도 관계없구요...  받을수만 있다면 다른분으로 바꾸고싶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기노비아
    2011.02.12
    45레벨 이하시면 스승 다시 구하실수 잇는걸로 압니다
  • 란지에
    네냐플
    2011.02.11
    사제관계 끊는법은..y 누르시면 위에 스승있고 아래 제자 있는데 스승캐릭에 마우스 가져다대시고 우클릭후 사제관계해체 인가 해보세요~
  • 이스핀
    네냐플 시로이츠키
    2011.02.11
    어...사제끊은법은 잘 몰르겠구여;;(ㅈㅅ요 아마 되는걸로는 알음)퀘스트 표시는 v누르시거나 대화창 밑부분에 보시면 Q라고 써있는거 누르시면 표시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