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 전
당했다고나 할까요
하이아칸 썹 '쥬접신사' <- 이 사람인데
1:1로 진어쌔신대거 33만에 팔면 안되겠냐 라고 하셔서
ㅇㅋ 이러고 날비플리마켓에 갔습니다;
물건 내리고 다시 상점 개설하려고 하는데 그 사람이 제 자리에 있길래
거래걸고 어쌔신 대거 올려놓는데
돈을 안 올리더라고요
보니까 그 챕터 할때 캐릭터 위에 생기는 뭔playing 요거 뜨더라고요
그냥 전 아 상점 만드시는가 보네
하고 생각했는데 그 이후로 제가 거래 걸어도 거래창끄고
1:1 걸어도 무시하고 그러길래
'아 이건 뭔가 아닌데?' 싶었습니다
클럽원들에게 물어보니 '자리먹기'라고 말씀하시는데
허참...
뭐 사실 윙 이런거 사기당하고 이런 정도의 큰 그런 건 아닙니다만
좀 뭐랄까 사람 어이없게 만들고
플리마켓 자리찾기 힘들다고 사기나 치고...
몇년전 텔즈 좀 하다가 접었다가 다시 시작한 지 이주 정도 됬는데
매크로도 그렇고 이런 사소한 사기(사기라고 하기도 뭐하네요 참)도 치고..
정말.. 어이가 없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데스바이퍼2011.02.12쥬접신사 간판에 매크로 산다고하고다니던데요 ^ㅡ^ 스샷보유중 ㅎㅎ -
하이아칸 막장라데、2011.02.11그냥 불쌍한 찌질이라고 흘겨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