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투표]테일즈위버 최강캐릭터는?

하이아칸 레이벨 2011-02-11 16:41 1075
레이벨님의 작성글 9 신고

 

최고로 좋은 캐릭터

 

순위 매겨주십시요. 순위 매겨주십시요.

 

이스핀 /밀라 /나야트레이/ 이자크 /란지에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캐릭터부터 순서대로

 

순위매겨서 추천해주세요.

 

예를 들어

 

1위 A씨 / 2위 B양 /3위 C군/ 4위 사 /5위 오징어

 

이런식으로요.

 

 

전체 댓글 :
9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13
    읭 사칭사기하시는 분임?;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13
    극히 주관적으로, 1.란지에/2.이자크/3.밀라/4.이스핀/5.나야트레이
  • 루시안
    네냐플 회색빛영혼
    2011.02.12
    1위.만렙 매크로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2.11
    음..일딴 이번에 새로나온 이자크가..대새죠..ㄱ-..ㅠ..최강이죠...그리고 란지에 이스핀...음..데미지로 따지면 밀라지만 인술엽그런거로 인해서 나야가 더 좋은듯요...이건 제 생각일뿐이니..= _=.;;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2.11
    레이벨님 유명한 사칭사기같네여 사람들한데 가서 사칭사기로 해서 템 교환해서 받아가지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벨
    2011.02.11
    수준이 낮은건지 바보만 모인건지. 글 내용 좀 읽고 덧글써라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2.11
    테일즈 최강캐릭은 사칭사기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벨
    2011.02.11
    달콤님과 같은 성의없는 답변은 바라지않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콤상큼한향
    2011.02.11
    돈만있으면 다썐개 테일즈현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