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고로 좋은 캐릭터
순위 매겨주십시요. 순위 매겨주십시요.
이스핀 /밀라 /나야트레이/ 이자크 /란지에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캐릭터부터 순서대로
순위매겨서 추천해주세요.
예를 들어
1위 A씨 / 2위 B양 /3위 C군/ 4위 사 /5위 오징어
이런식으로요.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13읭 사칭사기하시는 분임?;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13극히 주관적으로, 1.란지에/2.이자크/3.밀라/4.이스핀/5.나야트레이 -
네냐플 회색빛영혼2011.02.121위.만렙 매크로 -
네냐플 트라이2011.02.11음..일딴 이번에 새로나온 이자크가..대새죠..ㄱ-..ㅠ..최강이죠...그리고 란지에 이스핀...음..데미지로 따지면 밀라지만 인술엽그런거로 인해서 나야가 더 좋은듯요...이건 제 생각일뿐이니..= _=.;; -
하이아칸 애교만점♀2011.02.11레이벨님 유명한 사칭사기같네여 사람들한데 가서 사칭사기로 해서 템 교환해서 받아가지 ㅋㅋ -
하이아칸 레이벨2011.02.11수준이 낮은건지 바보만 모인건지. 글 내용 좀 읽고 덧글써라 -
하이아칸 애교만점♀2011.02.11테일즈 최강캐릭은 사칭사기입니다 -
하이아칸 레이벨2011.02.11달콤님과 같은 성의없는 답변은 바라지않습니다 -
네냐플 달콤상큼한향2011.02.11돈만있으면 다썐개 테일즈현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