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경험치 안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엉
내가 개미 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할라니깐 안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경험치 돌려줘!!!!
경험치좀 주세요 운영자님ㅠㅠㅠ
개미선물만 주지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쾌도란마2011.02.11아마도 그런거 같음 ^^ -
네냐플 Soulwalker2011.02.10밑님말대로 렙업된거같음 ㅋ -
하이아칸 微風2011.02.10렙업된거아닌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