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자님!! 목요퀘했는데 경험치 안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냐플 원뎌베이비뇬 2011-02-10 17:27 391
원뎌베이비뇬님의 작성글 3 신고

경험치 안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엉

 

내가 개미 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할라니깐 안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경험치 돌려줘!!!!

 

 

경험치좀 주세요 운영자님ㅠㅠㅠ

 

개미선물만 주지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쾌도란마
    2011.02.11
    아마도 그런거 같음 ^^
  • 티치엘
    네냐플 Soulwalker
    2011.02.10
    밑님말대로 렙업된거같음 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微風
    2011.02.10
    렙업된거아닌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