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레벨 6때 스승을 구했습니다.
그 떄는 사제창을 열어보면 스승의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부터인가 사제창을 열어보면 "아직 등록된 스승이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스승의 이름을 몰라서 1대1 대화도 못합니다
사제창을 열어보면 "아직 등록된 스승이 없습니다" 라고 나오지만
그 밑에 저의 캐릭터가 있고, 등록레벨과 최고레벨이 나옵니다
이 것은 스승님이 사제관계를 해제한거 아니면
스승님이 접속을 안 한거 일까요?
댓글좀 해주세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쾌도란마2011.02.11등록레벨과 최고레벨이 나온다면 그냥 시스템 오류인듯.. -
네냐플 Soulwalker2011.02.10챕터진행하면 안뜨더라고여;; 재접하면 다시 원상복귀댐 근데 재접하고도 없으면 버림받.. ㅜ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2.10일시적인 오류일수도 있습니다. 수시로 Y눌러서 확인해보시고. 그 할배한테가서 다시 제자등록하기 해보세요. 등록이되면.. 님은...흐...흑..버림받으신거임...ㅜ -
하이아칸 비명、2011.02.10님이 챕터중이신거임 ㅋㅋ 챕터 중이면 사제목록 안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