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스핀vs밀라vs나야트레이vs이자크vs란지에

하이아칸 레이벨 2011-02-10 16:56 967
레이벨님의 작성글 5 신고

 

이스핀, 밀라, 나야트레이, 이자크, 란지에

 

이 캐릭터들 중에서 누가 제일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순위 매겨주세요!]

 

p.s 추천하실때 이유도 말해주시면...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벨
    2011.02.11
    순위 말하라고 했는데 내용 좀 읽고 답변하시죠 삐질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2.11
    이자크해라 명중회피공격 버프 있으면서도 PK에서 일인자고 사냥속도도 만만치않게 빠르다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2.10
    란지에 - 장거리, 키우기 쉬움.
  • 란지에
    하이아칸 비명、
    2011.02.10
    다 키우기 쉬운거같은데.... 나야랑 란지/밀라 이자크 / 이스핀 정도로 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제르나i
    2011.02.10
    란지에 추천! 키우기 쉬워요ㅎ..장거리공격인데도 딜레이괜찮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