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밀라, 나야트레이, 이자크, 란지에
이 캐릭터들 중에서 누가 제일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순위 매겨주세요!]
p.s 추천하실때 이유도 말해주시면...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레이벨2011.02.11순위 말하라고 했는데 내용 좀 읽고 답변하시죠 삐질 -
하이아칸 덩쿨채찍2011.02.11이자크해라 명중회피공격 버프 있으면서도 PK에서 일인자고 사냥속도도 만만치않게 빠르다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2.10란지에 - 장거리, 키우기 쉬움. -
하이아칸 비명、2011.02.10다 키우기 쉬운거같은데.... 나야랑 란지/밀라 이자크 / 이스핀 정도로 ㅋㅋㅋㅋ -
네냐플 제르나i2011.02.10란지에 추천! 키우기 쉬워요ㅎ..장거리공격인데도 딜레이괜찮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