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샤른 시세질문

네냐플 홍대떡볶이 2011-02-10 16:27 468
홍대떡볶이님의 작성글 1 신고

4411 샤른 700에 사려는데 어떤가요

 

우마왕 베기5짜리 700에샀는데 이건 손해인가요?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2.11
    사기당하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