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제발 매크로 줄어든거 체감하게 해주세요

하이아칸 만렙은애정으로 2011-02-08 01:21 437
만렙은애정으로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무리 잡아도 줄어들지 않는 매크로들......

제발 공지뿐만이 아니라.. 체감하게 해주세요ㅜㅜ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아야시스
    2011.02.08
    왠지모르게 한글매크로는 냅둔듯한 기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