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분들은 은괴로 시드 대치품을 만들어 놓았다고 생각하신듯요(수수료ㅠ)
플윙이야 상점이 있으니 유지되겠지만 들쭉날쭉하는 리플시세는..ㅈㅈ
차라리 계속 이렇게 아이템을 풀어줄거면 기간제만 끼고 다니겠엉ㅡㅡ
ps 그 다음은 어린이날 선물상자 뭐 이런 패키지인감요?ㅋㅋ그리고 추석ㅋ크리스마스ㅋ
...........좋은데?
- 전체 댓글 :
- 0
운영자분들은 은괴로 시드 대치품을 만들어 놓았다고 생각하신듯요(수수료ㅠ)
플윙이야 상점이 있으니 유지되겠지만 들쭉날쭉하는 리플시세는..ㅈㅈ
차라리 계속 이렇게 아이템을 풀어줄거면 기간제만 끼고 다니겠엉ㅡㅡ
ps 그 다음은 어린이날 선물상자 뭐 이런 패키지인감요?ㅋㅋ그리고 추석ㅋ크리스마스ㅋ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