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초보입니다.. 도와주세요 ㅠ

네냐플 o단테o 2011-02-08 11:33 589
o단테o님의 작성글 10 신고

이제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케릭은 이자크구요 ㅎ

 

게임자체가 다른게임들과는 조금 시스템이 다르다보니 적응하기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공략글같은거 여기저기 둘러보고 하고있긴한데

 

랄프가 주는 초보자 장비퀘하라고 쓰여있길래  젤리크림인가? 그거 50개 모아서 갔는데

 

랄프 영감한테서 퀘 완료가 안됩니다...ㅠㅠ  

 

이 게임은 레벨업하면 퀘가 그냥 없어진다고 해서 랩업도 못하고 그냥 멍때리는 중입니다;;

 

왜 그런지 아시는분은 답변좀 해주세요... 기다릴께요 ...ㅠㅠ

전체 댓글 :
10
  • 이자크
    하이아칸 귀륜
    2011.02.08
    그리구 이자크는 나르비크에서 할겁니다 아마도
  • 이자크
    하이아칸 귀륜
    2011.02.08
    이자크는 방어구 퀘스트 됩니다. 하지만 렙이 7이시라면;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2.08
    흠...에피소드 2캐릭은 방어구퀘스트가 안되는걸로 아는 ㅎㅎ 혹시 에피 2캐릭으로 하신게 아니신지?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2.08
    처음 시작한 무기점에 갔는데도 안되는건가요? 초보자 장비퀘 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만 초반 자금으로 쓸수있는 약 삼백만원의 돈이라..; 혹시 지금 계세요?
  • 이자크
    네냐플 o단테o
    2011.02.08
    하아... 다시케릭키워서 랩4에 갔는데도 안됩니다..ㅠ 이건 버그인가요....ㅠㅠ 무자본으로 시작하는거라 그냥 넘길수도 없는데... 어렵네요;;
  • 이자크
    네냐플 o단테o
    2011.02.08
    다음퀘가 안되는거군요;; 첨에 멋모르고 키워서 다시키우는건데.. 또 새로키워야 하는건가..ㅠ 케릭삭제도 몇일걸리고... 초보자 장비퀘 안하면 차이많이 나나요...? ^^;;
  • 이자크
    네냐플 제란
    2011.02.08
    7까지 되지 않나요? 아무래도 지금 경험치가 넘치신듯. 레벨업하지마시고 스킬 다 찍어서 레벨넘기지 마세요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2.08
    전 1~7까진줄 알았는데.. 처음 놓치시면 다음퀘도 진행안될거에요..
  • 이자크
    네냐플 o단테o
    2011.02.08
    헉.. 지금 7인데...ㅠㅠ 그럼 장비퀘는 앞으로 못하는건가요? 아니면 다음레벨 퀘스트는 가능한가요?
  • 란지에
    네냐플 Aative
    2011.02.08
    혹시..레벨이? 젤리크림 모으는도중에 6넘어가버리면 안되는데...6이시면 오류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