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케릭은 이자크구요 ㅎ
게임자체가 다른게임들과는 조금 시스템이 다르다보니 적응하기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공략글같은거 여기저기 둘러보고 하고있긴한데
랄프가 주는 초보자 장비퀘하라고 쓰여있길래 젤리크림인가? 그거 50개 모아서 갔는데
랄프 영감한테서 퀘 완료가 안됩니다...ㅠㅠ
이 게임은 레벨업하면 퀘가 그냥 없어진다고 해서 랩업도 못하고 그냥 멍때리는 중입니다;;
왜 그런지 아시는분은 답변좀 해주세요... 기다릴께요 ...ㅠㅠ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귀륜2011.02.08그리구 이자크는 나르비크에서 할겁니다 아마도 -
하이아칸 귀륜2011.02.08이자크는 방어구 퀘스트 됩니다. 하지만 렙이 7이시라면; -
네냐플 아망티크2011.02.08흠...에피소드 2캐릭은 방어구퀘스트가 안되는걸로 아는 ㅎㅎ 혹시 에피 2캐릭으로 하신게 아니신지? -
네냐플 코르네2011.02.08처음 시작한 무기점에 갔는데도 안되는건가요? 초보자 장비퀘 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만 초반 자금으로 쓸수있는 약 삼백만원의 돈이라..; 혹시 지금 계세요? -
네냐플 o단테o2011.02.08하아... 다시케릭키워서 랩4에 갔는데도 안됩니다..ㅠ 이건 버그인가요....ㅠㅠ 무자본으로 시작하는거라 그냥 넘길수도 없는데... 어렵네요;; -
네냐플 o단테o2011.02.08다음퀘가 안되는거군요;; 첨에 멋모르고 키워서 다시키우는건데.. 또 새로키워야 하는건가..ㅠ 케릭삭제도 몇일걸리고... 초보자 장비퀘 안하면 차이많이 나나요...? ^^;; -
네냐플 제란2011.02.087까지 되지 않나요? 아무래도 지금 경험치가 넘치신듯. 레벨업하지마시고 스킬 다 찍어서 레벨넘기지 마세요 -
네냐플 헬로삐2011.02.08전 1~7까진줄 알았는데.. 처음 놓치시면 다음퀘도 진행안될거에요.. -
네냐플 o단테o2011.02.08헉.. 지금 7인데...ㅠㅠ 그럼 장비퀘는 앞으로 못하는건가요? 아니면 다음레벨 퀘스트는 가능한가요? -
네냐플 Aative2011.02.08혹시..레벨이? 젤리크림 모으는도중에 6넘어가버리면 안되는데...6이시면 오류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