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급해요 !

네냐플 홍대떡볶이 2011-02-07 20:13 431
홍대떡볶이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냥 일진이요

 

경47베62

140에파는데요

 

사면 좋게산건가해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2.08
    그냥 일진이요?ㄷㄷㄷ 왠지 베기를 보니 조합용일것 같은 스멜...합성횟수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조합용은 아노에서 70~100+a(베기에 따라 달라짐)정도 하는듯 쌀덴 50까지도 내려감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1.02.07
    맥합인가요? 그냥 그런거 같은데....구림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