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일진이요
경47베62
140에파는데요
사면 좋게산건가해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코르네2011.02.08그냥 일진이요?ㄷㄷㄷ 왠지 베기를 보니 조합용일것 같은 스멜...합성횟수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조합용은 아노에서 70~100+a(베기에 따라 달라짐)정도 하는듯 쌀덴 50까지도 내려감 -
하이아칸 탱글a2011.02.07맥합인가요? 그냥 그런거 같은데....구림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