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 진짜왜이래요?

하이아칸 허미크 2011-02-07 20:13 456
허미크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가 참 인심이좋아진 세상이되버렸어요

매크로들을 그냥나두고게시고있따니..

사냥하면서 매크로 볼때마다

짜증이 솎구치네요 살인충동이느껴져요 ㅎㅎ

매크로좀 어떻게할수없나여 ?ㅎㅎ

대놓고 매크로가 넘치는데 정말짜증스럽네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