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가 참 인심이좋아진 세상이되버렸어요
매크로들을 그냥나두고게시고있따니..
사냥하면서 매크로 볼때마다
짜증이 솎구치네요 살인충동이느껴져요 ㅎㅎ
매크로좀 어떻게할수없나여 ?ㅎㅎ
대놓고 매크로가 넘치는데 정말짜증스럽네여
- 전체 댓글 :
- 0
테일즈위버가 참 인심이좋아진 세상이되버렸어요
매크로들을 그냥나두고게시고있따니..
사냥하면서 매크로 볼때마다
짜증이 솎구치네요 살인충동이느껴져요 ㅎㅎ
매크로좀 어떻게할수없나여 ?ㅎㅎ
대놓고 매크로가 넘치는데 정말짜증스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