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밀라,이스핀,나야는 검뿔 하이비중에 뭐껴요??

네냐플 시스카 2011-02-07 18:27 502
시스카님의 작성글 2 신고
글구 둘다 반지는 찔크리링?베크리링?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07
    육성하신다면, 이스핀-찔크리링, 밀라-베기크리링, 나야-찔크리링으로 알고 있어요.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07
    나야는 무조건 검뿔! 크리가 중요하잖아요 ㅎ,.ㅎ 이스핀도 검뿔이 더 나아보이구, 밀라는 회피때문에 하이비도 갠춘할 것 같기도한데 사냥만 보신다면 세캐릭 다 검뿔이 조금 더 나아보이네요. 각 캐릭의 주된 타입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