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07육성하신다면, 이스핀-찔크리링, 밀라-베기크리링, 나야-찔크리링으로 알고 있어요.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07나야는 무조건 검뿔! 크리가 중요하잖아요 ㅎ,.ㅎ 이스핀도 검뿔이 더 나아보이구, 밀라는 회피때문에 하이비도 갠춘할 것 같기도한데 사냥만 보신다면 세캐릭 다 검뿔이 조금 더 나아보이네요. 각 캐릭의 주된 타입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