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벚꽃비 삿갓이요..

네냐플 aka。허니 2011-02-05 07:45 919
aka。허니님의 작성글 1 신고

벚꽃비 삿갓 호감도 뚫었는데 이거 그냥 사서

인크질하고 룰렛돌려서 크리4 맞추고 키트 발라서 찔6 만들면 되는건가요?

현재 74로 75 아쉴재분 기다리고 있는데 찔기형으로해야 하는거 맞나요? 공략엔 물복이 스탯이 더 잘뽑힌다 적혀있어서요..

그리고 루샨 최종 날개 리플인가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말보로멘솔
    2011.02.05
    루시안 75인가 그떄물복재분한단소리가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