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벚꽃비 삿갓 호감도 뚫었는데 이거 그냥 사서
인크질하고 룰렛돌려서 크리4 맞추고 키트 발라서 찔6 만들면 되는건가요?
현재 74로 75 아쉴재분 기다리고 있는데 찔기형으로해야 하는거 맞나요? 공략엔 물복이 스탯이 더 잘뽑힌다 적혀있어서요..
그리고 루샨 최종 날개 리플인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말보로멘솔2011.02.05루시안 75인가 그떄물복재분한단소리가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