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너무하네 정말ㅡ,ㅡ;;...

하이아칸 北極城。북극성 2011-02-04 22:59 418
北極城。북극성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무리 설날이래도 그렇지.....

무슨 시드 가격을 그렇게 올릴까...초딩들 등쳐먹네ㅋㅋ..

지르는 초딩들 을 공략으로....... 왜 우리까지 피해를받는거냐

이런..... 나는 설이 싫다... 쩝쩝.... 원래가격대로 팔지좀....1천만시드당 최소 6천이라니.....말이되 2천원이

나 뛰다니... 요즘들어 하이아칸 시세가 왜 내려갓나햇더니.... 돈이 문제엿군요;; 아닌가?ㅠㅠ

1천만 시드당 4천900백원~5천원 선으로 다시 내려라~! 내려라~! ㅠ_ㅠ/   혹시 이가격에 파실분잇다면

저에게 귓이나....쪽지남겨주세요........<<<결국엔 이걸원함....ㅇㅇ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04
    현질말고 게임에서 노가다하면 시드 가격 걱정 안해도 됩니다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