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
저는 하이아칸서버에 서식중인 아린이라고 합니다
요즘,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분들이 꾀 많이 늘어난거 같아서..
다른분들도 짧지만 몇몇지식을 같이 공유했으면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많이까지 도움은 안 되겠지만, 들려주시고 덧글 조금씩만 달아주세요
(주소 : http://cmzl321.blog.me/)
(※게시판이 잘못됬다면 바로 옮기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2.05저..엑박이 뜨네요..ㅜ
1





